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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[구매/반품/변경] 추천인 구매하기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 

    제품구매 버튼 클릭 후 주문정보 입력과정에서 '주문하시는 분'에서 제일 하단에 '추천인 아이디'라고 있습니다.

    해당 란에 추천인 분의 GLANVER(글랜베르) 홈페이지 아이디를 적으시고 제품을 주문하시면 추천인 구매하기로 전환됩니다.

    추천인 포인트는 주문자가 아닌 추천인에게 적립이 됩니다.


    *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로 적을 시 추천인 구매가기가 적용되지 않으니 최종으로 구매하기 전에 아이디를 올바르게 적으셨는지 꼼꼼하게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2. Q

    [구매/반품/변경] 추천인 구매하기를 했는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습니다. 

    추천인 구매하기를 하시면 제품 개수 단위로 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.

    추천인 구매하기를 하신 고객님들이 있을 시 당사 관리자 분들이 주문정보를 조회하여 제품 개수에 맞게 포인트를 직접 적립해드립니다.

    주문량이 많을 시 최대 3일까지 지연될 수도 있으며, 4일 이후에도 적립이 되지 않았을 시 '1:1 문의하기'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* 최대기간이 변경될 시 신속하게 '제품게시판'에 공지드리겠습니다. 

  3. Q

    [주문/배송/파손] 제품을 수령했는데 배송 중에 파손이 되었습니다. 

    잘못된 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
    파손된 상태로 제품이 왔을 시 당사 고객센터 02-2272-3661로 연락주시거나 '1:1 문의하기'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4. Q

    [주문/배송/파손] 배송이 언제 도착하는지 궁금해요. 

    배송여부는 송장번호를 참고하여 운송사에게 우선 연락해주시고,
    해결이 어려울 시 당사 고객센터 02-2272-3661 또는 '1:1 문의하기'로 메세지 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5. Q

    [결제/환불] 구매한 제품을 환불하고 싶습니다. 

    구매하신 제품을 환불할 시 우선 당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환불이 가능한지 우선 물어봐주시면 해당 관계자 분께서 주문내역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할 시 신속하게 환불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

    * 환불처리가 되었다 하더라도 환불 알림 및 금액은 전산 시스템 상 최대 1주 이상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    ​* 환불요청을 하실 때 주문번호가 있어야 관계자 분께서 환불이 가능한지 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.
      주문번호가 없거나 잃어버리게 되면 환불요청을 받을 수 없으니 환불할 수도 있을 시 주문번호를 꼭 가지고 있으시길 바랍니다.
     

  6. Q

    [게시판] 후기게시판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후기게시판은 제품을 구매하신 분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정보 상태가 '배송완료'로 뜰 시 홈페이지 접속 후 '구매안내 - 일반구매안내' 순서로 클릭 후 구매하신 제품을 클릭하면 제일 하단에 '사용후기'라는 테마가 있습니다.

    테마 클릭 후 파란색으로 '사용후기 작성'이라고 적혀있는 버튼이 있습니다. 버튼 클릭 후 사용후기 작성 후 게시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* 사용후기 게시 후 관리자 승인 절차가 필요합니다. 이에 대해 참고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