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구매/반품/변경

고객질문

FAQ 검색

FAQ

FAQ 검색

구매/반품/변경 목록

  1. Q

    <BEST> 추천인 구매하기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 

    제품구매 버튼 클릭 후 주문정보 입력과정에서 '주문하시는 분'에서 제일 하단에 '추천인 아이디'라고 있습니다.

    해당 란에 추천인 분의 GLANVER(글랜베르) 홈페이지 아이디를 적으시고 제품을 주문하시면 추천인 구매하기로 전환됩니다.

    추천인 포인트는 주문자가 아닌 추천인에게 적립이 됩니다.


    *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로 적을 시 추천인 구매가기가 적용되지 않으니 최종으로 구매하기 전에 아이디를 올바르게 적으셨는지 꼼꼼하게 확인부탁드립니다. 

  2. Q

    <BEST> 추천인 구매하기를 했는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습니다. 

    추천인 구매하기를 하시면 제품 개수 단위로 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.

    추천인 구매하기를 하신 고객님들이 있을 시 당사 관리자 분들이 주문정보를 조회하여 제품 개수에 맞게 포인트를 직접 적립해드립니다.

    주문량이 많을 시 최대 3일까지 지연될 수도 있으며, 4일 이후에도 적립이 되지 않았을 시 '1:1 문의하기'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* 최대기간이 변경될 시 신속하게 '제품게시판'에 공지드리겠습니다. 

  3. Q

    구매한 제품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제품을 구매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후 '마이페이지'에 가시면 좌측 화면에 '주문정보'라고 있습니다.

    '주문정보'에 가시면 우측 하단에 '주문취소'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. 클릭 후 변경하실 제품으로 재구매하시면 됩니다.


    * 주문취소는 '입금확인중'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'입금확인중'이 아닐 시 당사 고객센터 02-2272-3661로 연락바랍니다. 

  4. Q

    구매한 제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제품을 구매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후 '마이페이지'에 가시면 좌측 화면에 '주문정보'라고 있습니다.

    '주문정보'에 가시면 우측 하단에 '주문취소'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.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    * 주문취소는 '입금확인중'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'입금확인중'이 아닐 시 당사 고객센터 02-2272-3661로 연락바랍니다. 

  5. Q

    적립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을 하나요?

    적립된 포인트는 제품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내용은 당사 고객센터 02-2272-3661 또는 '1:1 문의하기'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
  6. Q

    적립된 포인트는 언제부터 사용이 가능하나요?

    적립된 포인트는 4000점 이상 보유하고 있을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7. Q

    제품상태가 좋지 않아 반품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제품상태가 좋지 않아 반품처리를 원할 시 당사 고객센터 (02-2272-3661)에 먼저 문의해서 제품 상태가 어떤지에 따라 반품 처리가 결정됩니다.

    반품 처리로 될 시 반품절차까지 같이 설명해드리겠습니다.